본문 바로가기

언니의 입맛/인생맛집

호우섬, 호우섬 메뉴, 롯데백화점 호우섬 후기, Hao'sum, 밀크티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축하는 언니입니다.

벚꽃이 만개하는 봄이 왔어요~

벚꽃도 볼겸, 남편친구도 볼겸 서울 나들이에 나섰어요.

롯데백화점지점 호우섬에 일하는 남편친구 덕분에 서비스도 많이 받아

다양하고 맛있게 먹고 왔어요.

(내돈내산!)

 

 

 

롯데백화점 호우섬 입구
롯데백화점 호우섬 입구

호우섬홍콩식 대중음식점이에요.

마라와 고수 등 한국음식과는 거리가 먼 재료와 향신료를 사용한 홍콩음식이 준비되어 있어요.

 

 

 

호우섬 내부 인테리어
호우섬 내부 인테리어
호우섬 내부 인테리어
호우섬 메인 접시

호우섬 내부 인테리어는 초록색과 갈색을 메인으로 조화롭게 꾸며져 있어 고급진 느낌이 나고

카운터에는 홍콩의 밤을 연상케해요.

호우섬의 메인 접시도 깔끔하게 디자인되어 있어 깨끗한 이미지를 더해주네요.

 

 

 

메뉴판
주문서

홍콩식 음식점답게 딤섬, 홍콩식 튀김, 도삭면, 홍콩식 솥밥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호우섬의 시그니처 메뉴맑은 우육탕면, 라구짜장 도삭면, 새우/돼지고기 완자 솥밥, 마늘칩 꿔바육, 쯔란 오징어 튀김,

호우섬 밀크티, 홍차맥주, 쇼마이 딤섬, 블랙 하가우 딤섬 이렇게 있어요.

저희는 세명이서 시그니처인 맑은 우육탕면, 새우/돼지고기 완자 솥밥, 마늘칩 꿔바육과

느끼할 거 같아 매운 소고기 탕면 이렇게 4개를 시켰어요.

 

 

 

각 테이블에는 딤섬간장, 뽀짜이 간장, 라조장이 사이드에 구비되어 있어요.

호우섬만의 비법을 가미한 만능소스 라조장을 라구짜장 도삭면, 맑은 우육탕면, 뽀짜이판에

적당히 넣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하고

홍콩식 솥밥에는 달짝지근한 뽀짜이 간장소스를 적당히 넣고 비벼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매운 소고기 탕면
맑은 우육탕면

먼저 나온 매운 소고기 탕면과 맑은 우육탕면.

매운 소고기 탕면에 야채들이 듬뿍 들어 있었어요.

마라의 얼큰함과 야채의 아삭함 사이에 맛있는 소고기 까지... 맛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에요.

먹는 동안 혀가 얼얼하게 마비되었어요.ㅋㅋㅋ 물맛이 소금맛으로 바뀌는 마법ㅋㅋㅋ

맑은 우육탕면은 쌀국수 국물맛이 났어요.

왜 시그니처 메뉴인지 알 것 같은 맛!

 

 

 

홍콩식 솥밥인 새우/돼지고기 완자 솥밥!

브로콜리, 청경채 등 건강한 식재료들로 만들어 졌더라구요.

맛은 돌솥비빔밥 먹듯 구수한 밥향과 고소하고 맛있는 새우/돼지고기 완자가 조화를 이루고,

뽀짜이 간장을 넣고 비볐더니 더욱 맛있었어요.

든든하고 건강한 한끼를 원하시면 이 메뉴 추천드려요!

 

 

 

마늘칩 꿔바육
마늘칩 꿔바육
양배추 피클

사이드로 시킨 마늘칩 꿔바육!

이거는 꼭 시켜드셔야 해요. 진심 추천드려요!!!

고기가 정말 두껍고 알차서 씹는 맛이 있고,

달짝지근한 양념과 그 위의 마늘칩이 엄청 잘 어울려요.

고기 잡내를 마늘칩이 잡아주는 느낌이에요.

사진에서 저기 튼실한 고기 보이시나요!!!

 

 

 

쯔란 오징어 튀김
블랙 하가우
블랙 하가우
소룡포
소룡포

먹고 있는데 남편 친구가 서비스를 많이 줘서

쯔란 오징어튀김, 소룡포, 블랙 하가우를 추가로 먹게 되었어요.

쯔란 오징어튀김은 양고기도 쯔란과 같이 먹는데 그 비슷한 향이 났어요.

짭짤하고 바삭한데 속은 쫄깃하니 맥주안주와 딱일 것 같아요.

블랙 하가우는 쫄깃한 만두피에 새우완자가 들어있었는데 생각보다 그저그런맛,

소룡포는 딤섬계의 메인인 만큼 만두 육즙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소룡포는 역시나 존맛!!!

 

 

 

호우섬 밀크티
호우섬 밀크티

짭짤해진 입을 개운(?)하게 해준 호우섬 밀크티!

일반적인 홍차에 달달한 우유를 태운 맛이였어요.

호우섬 시그니처 캔에 넣어서 냉장고에 보관하시더라구요.

후식으로 괜찮았던 호우섬 밀크티.

 

 

 

고수먹는 남편

동기오빠와 함께 갔었는데 고수를 못 먹는 저희 3명이

가위바위보로 고수먹기 내기를 했어요.

남편이 결국 걸려서 먹게 되었죠.ㅋㅋㅋ

퐁퐁맛이 난다던 남편ㅋㅋㅋ

남편한텐 미안하지만 꿀잼ㅋㅋㅋ

 

 

 

깨끗하게 먹은 음식

사이드까지 합쳐서 7가지 음식을 다 해치운 우리...

다이어트는 내일부터죠.ㅋㅋㅋ

맛있게 먹은 호우섬!

꼭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