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니의 여행/국내여행

[울진여행] 친구와 여름 힐링여행하고 싶다면?, 후포펜션, 울진숙박, 울진 베아트리스, 경상도 풀빌라, 울진 후포리 숙소, 후포리펜션, 경북 풀빌라, 독채풀빌라, 펜션조식, 동해바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축하는 언니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을 해서 머쓱할 정도네요 하하

제가 거의 2년정도 다닌 회사를 퇴사후 결혼해서 타지로 왔다죠... 20년된 신혼집 아파트 인테리어도 했답니다.

그 후기는 조만간 올릴게요,

앗,,, 그보다 본가 인테리어 후기부터 먼저 들려드린다고 했었죠? 하핳 제 정신 좀 봐요ㅋㅋㅋ

빨리 들고올게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요즘같은 코로나시대에 여행이 너무 그리워서 과거사진을 보던 와중에 포스팅하고 싶은 사진이 있더라구요! 제가 몇년전 친구와 여름 힐링여행을 다녀왔었는데요. 날씨며, 숙소 시설이며 너무 만족스러웠던 곳이였어요.

바로 울진 베아트리스 펜션 입니다.

경상북도 울진군 후포면 후포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경상도에 사시는 분이시라면 한번쯤 꼭 가보세요! 국내여행지로 꼭 추천해요. 독채풀빌라고 복층이여서 2017년 당시에 30만원했던거 같아요. 지금은 얼만지 잘 모르겠네요;;;

 

 

 

 

울진 베아트리스

울진펜션, 울진오션뷰펜션, 울진풀빌라, 울진스파펜션, 울진여행

xn--oy2b17cbuh00c99y.com

궁금하신분들은 링크타고 확인해주세요!

 

 

 

1DAY :)

(저희는 대구 용계시외버스터미널에서 후포리 가는 버스를 탔어요. 금액은 지금 2021년 12월기준으로 버스타고에서 조회하면 용계에서 후포까지 시외우등으로 편도 성인 20,900원이네요. 거의 두시간은 걸린거 같아요. 참고해주시고요ㅎ)

 

도착하니 축늘어진? 나무가 저희를 반겨줬어요:)

제 친구의 당당한 발걸음ㅋㅋ 날씨가 좋아서 뭐든 예뻐보이는ㅎ

펜션 사장님이 픽업 해주시러 오신데서 그쪽으로 가는중입니다.

 

 

 

10분?정도 꼬불꼬불한 산길을 올라갔다내려왔더니...

 

 

 

미쳤습니다... 와,,, 도착해서 할말을 잃었잖아요... 바다도 날씨도 너무 맑구요... 전 여기 외국인줄 알았습니다.

날씨 좋을때 꼭 가세요!!! 기회가 된다면 두번가세요!!! 아뇨 세번가세요!!!

 

 

 

펜션에서 내려다보면 2층짜리 황토집이 있는데 "백년손님" 촬영했던 곳이라고 했던거 같아요. 신기신기ㅎ 촬영지라고 사람들이 자주 찾아가는게 아닐까 염려되네요ㅠ 주변에 있다면 눈으로만 봅시당!

 

 

 

이제 체크인을 해볼까요오?

풀빌라.
복층.
버블바스.
침대.

저희들만의 풀빌라, 탁 트인 복층구조, 바다뷰가 보이는 버블바스, 2층엔 푹신한 침대까지,

내부도 너무 깔끔하구요, 2층 테라스에서 식사하기 딱 좋았어요.

 

울진 베아트리스엔 풀빌라가 있는 101호부터 107호, 일반실인 201호부터 202호까지 있던데요,

구조와 뷰가 어느 호수든 비슷해서 고민할 필요없을거 같아요ㅎ

 

 

 

전 이제 수영하러 갑니다아~

 

바다색깔 무슨일이람...?
풀빌라 외부.

바다색깔 무슨일이죠...? 네, 여기가 바로 동해바다입니다!!!ㅋㅋㅋ

주접 좀 떨어봅니다ㅎ

 

 

 

음악을 틀어놓고 튜브에 몸을 맡기면 이것이야말로 지상낙원, 힐링여행 :)

빌라 뒤에 산을 끼고 있어서 공기도 좋았어요.

 

 

 

움직였더니 배가 너무 고파서 토마토파스타 요리해서 먹었어요.

테라스에 앉아서 여유롭게 식사를 했답니다.

 

 

 

그림같은 풍경에 알코올이 빠질쏘냐...

맥주한잔 즐기며 후포리의 야경 구경도 하고요,

친구와 도란도란 얘기하며

잠들었답니다 :)

 

 

 

2DAY :)

아쉬운 둘쨋날이에요.

블랙커피 한잔으로 아침을 시작했어요.

산속이라 고요하고 너무 평화로웠어요ㅠ

 

 

 

울진 베아트리스에서 조식도 제공하거든요.

1층 예쁘게 꾸며진 카페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었어요.

아침 빵으로 든든하게 배를 채워주고 남은 시간 얼른 수영하러 가야죠!

 

 

 

조식먹고 퇴실시간까지 수영장에 있었어요.

저는 물에 있는거 그닥?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말이죠,

뙤약볕에도 물속에 있고 싶게 만드는 그런 풀빌라였어요♥

 

또 올게! 울진 후포리 >..<

 

저의 내돈내산 찐후기 였습니다.

 

 

 

[All About 건축하는 언니]

* 인스타그램 ID: jeong._.nee (https://www.instagram.com/jeong._.nee/)

* 유튜브 ID: 졍니JeongNee (https://www.youtube.com/channel/UC--w04IDh6FKd_wf7WVU2_g/)

* 티스토리 블로그 ID: 건축하는 언니 (j-nee.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ID: 건축하는 언니 (https://blog.naver.com/kks0115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