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니의 여행/국내여행

[제주여행] 제주도 숨은 명소, 제주 카페투어, 제주 성이시돌목장, 제주 바다제비 - 2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축하는 언니'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두번째 이야기 들고왔어요.

포스팅을 하니까 또 가고 싶어요. 시작합니다~

 

 

 

 

 

 

 

공항주변에 있는 '함덕해수욕장'에 도착했어요.

바람이 많이 불어서 파도가 엄청 치더라구요. 그래도 바다와 노을이 참 예뻤어요. 역시 제주바다.

바다쪽 조그만 다리를 건너가서 끝까지 해지는 것 보고 저녁 먹으러 갔어요.  

 

함덕해수욕장 -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1008

 

 

 

 

 

 

 

 

 

저녁은 숙소 근처에 있는 '칠돈가'갔어요.

간식을 너무 많이 먹어서 백돼지(2인기준 600g 4만5천원)만 시켜서 맛있게 구워먹었어요. 살이 탱글탱글하니 육즙도 많이나고 맛있었어요.

그냥 자기 아쉬우니까 숙소갈 때 '제주맥주'랑 과일을 사들고가서 수다떨면서먹고 잠들었어요.

 

칠돈가 함덕점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함와로 12

 

 

 

마지막날 아침, 테라스에서 노래틀어놓고 화장했는데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기분이 짱짱!

 

 

 

제주 '바다제비'에서 든든하게 아점 먹었어요.

노릇노릇한 한치파전과 딱새우가 들어있는 해물칼국수.

해물칼국수는 라면처럼 얼큰하고 파전은 고소하니 양파절임과 함께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양파절임이 느끼함을 없애주더라구요. 진짜 강추!

 

바다제비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640

 

 

 

 

 

 

 

 

커피 마시러 'Flat 4 Coffee Roasters'

제주 카페투어의 마지막, 내부규모는 작았고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좋았어요. 커피맛은 그럭저럭. 고소한 탄향을 좋아하는 제 취향에 맞지않더라구요.

 

Flat 4 Coffee Roasters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원노형5길 27

 

 

 

효리네 민박에서 잠시 나왔던 '성이시돌목장'

평소에 목장을 볼 기회가 없었는데 신기했어요.

우유부단에서 아이스크림이랑 밀크티 꼭 드셔보세요~

(음료가격은 대체로 4천원~6천원사이)

 

성이시돌목장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산록남로 53

 

 

 

 

 

 

 

 

여기는 '테쉬폰'이라는 주택.

테쉬폰의 건축양식은 이라크 바그다드 근처 테쉬폰이라고 불리는 곳에서 기원을 찾을 수 있고 곡선형으로 연결된 쇠사슬형태의 구조로 인해 오랜 세월 이 형태를 유지할 수 있었다고 해요. 처음엔 목장에서 숙소로 사용하다가 이후 사료공장, 협재성당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했다고 합니다.

사진찍으려고 기다리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댕댕이랑 같이 포토존 기다리는 중.

 

동문시장가기 전에 생각지도 못한 '새별오름과 나홀로나무'

 

새별오름과 나홀로나무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금악리 산30-8

 

 

 

'동문시장'에서 간식(?)으로 분식먹고 오메기떡샀어요.

먹을게 엄청많더라구요. 다음 제주도여행은 해산물투어!!!

 

동문시장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동문로 16

 

 

 

 

 

 

 

 

마지막으로 공항근처 '부르네비어가든'에서 저녁먹었어요.

볼로네제 파스타, 아란치니

 

부르네비어가든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해안로 376

 

 

마지막으로 바다보고 공항으로아쉬운 발걸음을...

친구들과 함께라서 더 재밌었어요. 다음에는 해산물투어!

아쉬움이 크니까 다음 여행이 더 즐겁게 다가오겠죠?!

 

 

 

[All About 건축하는 언니]

* 인스타그램 ID: jeong._.nee (https://www.instagram.com/jeong._.nee/)

* 유튜브 ID: 졍니JeongNee (https://www.youtube.com/channel/UC--w04IDh6FKd_wf7WVU2_g/)

* 티스토리 블로그 ID: 건축하는 언니 (j-nee.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ID: 건축하는 언니 (https://blog.naver.com/kks0115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