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추천

박군 - 한잔해 MV, 가사 그리고 한영과 연애 스토리

반응형

연예계에 커플이 하나 또 탄생했는데요.

한영과 박군은 8살차이가 나는 예쁜 연상연하커플로

최근 결혼소식까지 알렸다고해요.

박군이 SBS '미운오래새끼'에서 한영과 함께 이상민 집을 찾아

러브스토리를 공개 및 결혼식을 밝혔습니다.

 

 

 

<직접 밝힌 박군과 한영의 연애스토리>

박군曰.

"작년에 SBS 예능프로그램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MC자리에서 선후배 관계로 처음 만났다.

처음에는 TV에서 보던 한영누나를 보게되서 영관이었지만 20년정도 저보다 선배이다보니 무서운 선배 같았다."

라며 첫만남을 설명했는데요.

 

박군曰.

"선후배로 연락을 주고받으며 조언을 많이 구했는데 그 때 저에게 힘든 일들이 많았다. 가까운 곳에 있던 분들에게 상처를 크게 받는 일이 생겨서 마음의 상처가 정말 컸었다. 연예인 생활을 그만두고 다시 군으로 돌아갈까 고민도 했는데 저를 잡아준 사람이 한영누나였다. 그 때 누나도 제게 많은 고민을 털어놓으며 더욱 가까워진 것 같다"

라며 누나에게 마음을 열게 된 계기에 대해서 터놓았어요.

역시 인연은 따로 있나봐요.

사랑은 타이밍!!!

 

박군曰.

"그 와중에 마음속으로 호감을 키워나가다가 통화중에 고백을 했다. 전 항상 결혼을 빨리하고 싶었다. 혼자 오래 살다보니 가족의 빈자리가 컸고 빨리 장가를 가서 평범하게 살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결혼까지 생각하고 고백을 했다. 결혼식을 4월말에 올릴 예정이다. 가족들만 모시고 결혼식을 올리고 싶다."

라며 전화고백 후 초고속결혼을 준비하게 된 계기와 결혼식 계획도 말했어요.

 

한영曰.

"박군이 결혼 얘기를 연애초기부터 하면서 이벤트처럼 프로포즈를 여러번했다. 한 날은 스케줄이 끝나고 저희집에 전철을 타고 온다고해서 기다렸는데 한참뒤 문을 여니까 장미꽃 한송이를 들고 '결혼해달라'며 작은 고백을 했다. 정말 로맨틱한 건 그 꽃 한 송이를 사러 고속버스터미널까지 가서 직접 사 온 마음이었다"

라며 박군이 한 달달한 이벤트 과정을 말하기도 했어요.

 

 

 

박군 노래중 가장 인기있는 '한잔해'

가사속 요일별로 한잔해야 하는 이유, 군침이 도는 안주이야기가 담겨있어

친구들과의 노래방이나 직자동료와의 회식자리에 재밌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노래라고 해요.

다시 한번 들어봅시다~

 

 

출처 - 유튜브 "OGAM Entertainment"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월요일은 원래 먹는 날
화요일은 화가 나니까
숙취에 한잔
목이 말라 한잔
금요일은 불금 이니까
밤새도록 한잔 어때요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잔해 세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삼겹살에 한잔 때리자
치킨에다 한잔 때리자
두부김치 해물파전
시원한 한잔 주세요
밤새도록 한잔 어때요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잔해 세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잔해 세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접기

반응형